원예 농가의 최대 문제해충 “나방을 한방에” 가이던스 출시

Syngenta
18.04.2008

보도 자료 2008.4.18

원예 농가의 최대 문제해충 “나방을 한방에”
신젠타 신제품
가이던스 출시

 

신젠타 코리아 (대표이사 김용환)는 효과가 빠르고 오래가는 나방 전문 살충제 가이던스를 출시합니다. 가이던스는 신속한 효과와 지속적인 잔효력으로 나방 발생 초, 중기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새롭고 강력한 나방 전문 살충제입니다.

가이던스의 특징은 다양한 나방을 방제할 수 있는 나방전문살충세로서 빠른 효과, 우수한 지속효과, 숨은 나방도 방제하는 침달성을 지니고 있으며, 과수 시장에서 새로운 계통으로 저항성 나방도 방제합니다. 또한 높은 작물 안전성으로 효능에 안전하고 약흔이 없으며, 편리하고 안전한 입상 제형이므로 분진이 없습니다.

가이던스는 배추에 발생하는 배추좀나방 및 파밤나방 방제에 알, 유충 모두에 대하여 우수한 효과를 가지므로 약효가 오래가고 확실한 방제를 할 수 있습니다. 사과, 복숭아에서도 낙화 후 2번째에 살포하는 약제로서 순과 어린 과일에 피해를 주는 복숭아순나방에 대하여 우수한 방제 효과를 볼 수 있고, 또한 2세대 유충이 발생되는 6월 중하순 경에도 살포하면 각종 나방 (순나방, 심식나방, 굴나방 등)에 대한 동시 방제가 가능하여 과일을 나방으로부터 오랫동안 안전하게 지켜줌으로써 농장 경영에 여유를 드립니다.

자세한 정보는 신젠타 무료 상담 전화로 연락 주세요. 080-900-1114

신젠타는 세계 최초의 농업 전문 기업으로 오로지 농업만을 위한 농민들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기업이다. 전세계 작물 보호 분야에서 선두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종묘 사업 분야에서 세계 3위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전세계 90여 개의 해외지사와 2만 1천여 명 이상의 직원들로 구성되어있다. 농약 사업에서 최고로 완벽한 제품들을 제공,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 능력 보유하며, 확고한 고객 서비스와 판매상과 농민들에게 적극적인 기술 지원 제공 한다. 2007년 매출 기준 약 9조 2천억을 달성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