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신젠타코리아(주) 제53회 무역의 날 ‘2억불 수출의 탑’ 수상

Syngenta
06.12.2016

신젠타코리아(주) 제53회 무역의 날 2억불 수출의 탑수상

  • 2006년 3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후 2016년 2억불 수출의 탑 수상
  • 2016년 아시아태평양 17개국에 작물보호제 수출

신젠타코리아는 12월 5일 2016년 제53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2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다. 무역의 날은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연례 행사로, 수출 확대 및 질적 고도화, 해외 시장 개척 등 수출에 기여한 업체를 선정해 정부포상을 수여한다.

신젠타코리아는 총 80여개에 이르는 작물보호제(제초제, 살충제, 살균제)를 전북 익산공장에서 생산하여 일본,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호주, 뉴질랜드 등 아시아태평양 17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2006년 3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후 수출 금액이 지속적으로 증가 2016년 2억불 수출을 달성하며 수출 활성화에 기여하였다.

특히, 2016년 페가서스, 미네토 스타 등 신규제품 생산을 통해 수출 증대에 기여하였으며 지속적인 품질 향상을 통해 일본, 인도 등 품질 기준이 엄격한 국가에도 수출을 유지하고 있다.

양유형 신젠타코리아 서플라이 본부장은 “신젠타코리아 전북 익산공장은 철저한 품질 관리 및 생산 라인의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한국 시장뿐만 아니라 아시아태평양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는 신젠타 아시아태평양 지역 작물보호제 주요 생산 허브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수출 증대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젠타(Syngenta)에 대하여

신젠타는 글로벌 농업전문 선도 기업으로 전세계 수백만명의 농업인들이 자원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지원함으로써 글로벌 식량안보 발전에 기여합니다. 세계 최상급의 과학기술과 혁신적인 작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전세계 90여 국가에서 28,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작물 재배 방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신젠타는 토지의 황폐화를 방지하고 생물다양성을 증진하며 농촌 지역 활성화를 위해 노력합니다. 신젠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yngenta.comwww.goodgrowthplan.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