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신젠타코리아㈜, 박진보 신임 대표이사 선임

Syngenta
14.05.2018

2018년 5월 14일

신젠타코리아㈜, 박진보 신임 대표이사 선임

신젠타코리아는 박진보 신임 대표이사를 2018년 5월 14일부로 선임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3월 31일 한선호 전 대표이사가 사임함에 따라 박진보 신임 대표이사가 선임되었다.

박진보 신임 대표이사는 GE 및 Bayer에서 헬스케어 부문 국내 영업과 마케팅 책임자를 거쳐, 삼성메디슨에서 해외 지역 및 국내 영업 본부장을 역임하였다. 최근에는 글로벌 테크놀로지 기업인 Danaher의 국내 PID(Product Identification) 사업부 대표로 근무하였다. 

마토바 미노루 신젠타 동북아시아 지역 사장은 “박진보 신임 신젠타코리아 대표이사는 글로벌 기업의 국내 사업부 대표로서 한국 시장에서의 사업 성장 및 조직을 성공적으로 리드한 경험을 비롯하여, 약 20년 이상 영업과 마케팅 분야에서 검증된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신젠타코리아가 지속적으로 한국 농업 시장에 가치 창출을 해나갈 수 있도록 강력한 리더십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임시로 신젠타코리아 대표이사 직을 겸임해 온 최지희 신젠타코리아 재경 본부장은 5월 14일부로 신젠타코리아 재경 본부장 역할에 집중하게 된다.

신젠타(Syngenta)에 대하여

신젠타는 글로벌 농업전문 선도 기업으로 전세계 수백만명의 농업인들이 자원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지원함으로써 글로벌 식량안보 발전에 기여합니다. 세계 최상급의 과학기술과 혁신적인 작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전세계 90여 국가에서 28,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작물 재배 방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신젠타는 토지의 황폐화를 방지하고 생물다양성을 증진하며 농촌 지역 활성화를 위해 노력합니다. 신젠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yngenta.comwww.goodgrowthplan.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