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젠타코리아, 한국 시장에서 성공한 외국 기업으로 선정되어 KOTRA Invest Korea 에 소개

Syngenta
19.03.2013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에서는 한국 시장에 진출하여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외국 기업들 중 성공한 기업을 선정하여 성공 스토리로 소개하고 있으며, 최근 신젠타 코리아가 한국 시장에서 성공한 외국 기업으로 선정되어 KOTRA에서 발간하는 저널인 “Invest Korea Bulletin” 3월호에 소개되었다.

 

신젠타 동북아시아 지역 사업총괄 및 신젠타 코리아 대표이사를 맡고 있는 스테판 티체 사장은 KOTRA Invest Korea 와의 인터뷰를 통해 한국 농업분야에서 가장 큰 외국인 투자를 한 신젠타는 앞으로도 가치가 높은 한국 사업에 투자를 계속할 것을 강조하였다.

 

스테판 사장은 한국 시장에 적합한 종자 품종과 작물보호제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농업인에게 필요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며, 신젠타가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기술을 한국 농업에 접목하여 고객들과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젠타 코리아 익산 공장은 생산되는 제품 중 30% 이상을 수출하는 중요한 생산기지의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신젠타는 국내의 유수한 연구 기관과의 융복합 협력을 통해 새로운 성장을 추구한다.

 

해당 전문 기사는  Invest Korea Bulletin 3월호 온라인 버전 (http://eyecatalog.co.kr/ecatalog/par/i_kotra/ecatalog.php?Dir=27&start=10)에서  볼 수 있으며,
 
 Invest Korea 웹사이트 (http://www.investkorea.org/ikwork/iko/kor/cont/contents.jsp?code=1010102)에도 소개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