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젠타코리아 박진보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Syngenta

신젠타코리아 박진보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글로벌 농업전문 선도기업 신젠타코리아는 박진보 사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를 최우선으로 보호하는 문화의 정착을 위해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작년 12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이다.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구호가 들어간 인증 사진과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다짐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재하고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젠타코리아 박진보 사장은 주식회사 대주의 김정훈 사장 지명으로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담긴 피켓의 사진을 신젠타코리아 카카오톡 채널에 게재하고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당부를 전했다.

박진보 사장은 “안전은 신젠타에서 가장 우선시되는 가치 중 하나로서 회사의 HSE(Health, Safety, Environment) 문화로 정착되어 책임감 있게 지켜나가고 있으며, 특히 어린이 교통안전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를 위해 우리 모두가 더욱 주목해야 한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의 경각심을 일깨워 성숙한 교통안전 문화가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젠타코리아 박진보 사장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의 다음 참여자로 팜한농 이유진 대표이사와 프리시젼바이오 김한신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신젠타(Syngenta)에 대하여

신젠타는 글로벌 농업전문 선도 기업으로 세계 인류에 안전한 식량 제공을 지원하면서 지구를 보호하는 것이 우리의 포부입니다. 세계 최상급의 과학기술과 혁신적인 작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농업의 지속가능성과 품질, 안전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의 기술은 전세계 수백만 명의 농업인들이 한정된 농업 자원을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세계 90개 이상 국가에서 28,000명의 직원들이 작물 재배 방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파트너십과 협력, 착한성장계획(Good Growth Plan)을 통해 농가 생산성을 높이고 토지의 황폐화를 방지하며 생물다양성을 증진하고 농촌지역 활성화를 위해 노력합니다. 신젠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yngenta.comwww.goodgrowthplan.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