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젠타코리아 2016년 1사1촌 농촌일손돕기 실시

Syngenta
08.11.2016

신젠타코리아 2016년 1사1촌 농촌일손돕기 실시

  • 경기도 장호원 송곡작목반 일손돕기에 임직원 약40명 참가

  • 1사1촌 자매결연 10년째 이어나가며 신젠타 착한성장계획 프로그램 협력

신젠타코리아는 지난 11월 7일 1사1촌 자매결연 마을인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송산리의 송곡작목반 농가들을 방문하여 농촌 마을의 부족한 일손을 지원하기 위해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하였다.

신젠타코리아 한선호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약 40명은 장호원 송곡작목반의 9개 농가에서 과수원 비료 상포, 복숭아나무 동해방지 작업 및 사과 선별 작업 등을 지원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경기동부과수농협 관계자들 또한 장호원 농산물유통센터에서 진행된 개회식에 참석하여 신젠타코리아와 장호원 송곡작목반의 1사1촌 협력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하였다.

신젠타코리아 한선호 사장은 “금년은 신젠타코리아와 장호원 송곡작목반의 1사1촌 자매결연 10주년이 되는 해로, 지난 10년 동안 매년 임직원들이 농가 현장에 방문하여 일손을 지원하는 동시에 농가 현장을 체험하며 농업인의 관점에서 생각하는 회사의 기본 전략을 이해하는 기회를 갖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10년 이상 1사1촌 유대관계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젠타코리아는 1사1촌 자매결연을 통해 금년 4월부터 장호원 송산리 마을과 협력하여 신젠타의 착한성장계획 생물다양성 프로그램인 화분매개충 보존을 위한 꽃길조성 프로그램 또한 실시하고 있다.

 

신젠타(Syngenta)에 대하여

신젠타는 글로벌 농업전문 선도 기업으로 전세계 수백만명의 농업인들이 자원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지원함으로써 글로벌 식량안보 발전에 기여합니다. 세계 최상급의 과학기술과 혁신적인 작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전세계 90여 국가에서 28,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작물 재배 방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신젠타는 토지의 황폐화를 방지하고 생물다양성을 증진하며 농촌 지역 활성화를 위해 노력합니다. 신젠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yngenta.comwww.goodgrowthplan.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