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젠타 코리아(주), 국무총리상 표창

Syngenta

홍보자료실보도자료대한민국 우수품종상 CI소개기업소개영상    
보도자료
신젠타 코리아(주), 국무총리상 표창
파일 :국무총리표창.jpg

보도자료 
2008.12.01

신젠타 코리아(주), 국무총리상 표창
녹색성장실현 “ 자원순환 선도기업 대상” 서 수상

지난 11월 27일 환경부와 지식경제부에서 주최하고 한국환경자원공사에서 주관하는 “자원순환 선도기업 대상”서 신젠타 코리아(주)가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습니다.

자원순환 선도기업이란 제품을 생산하는 과정에서 발행하는 폐기물을 친환경 기술개발, 공정개선 등 사전 발생억제 및 재활용 확대를 통해 국가의 환경보전 및 저탄소 녹색성장에 기여한 기업입니다.

우리 신젠타는 환경안전보건(HSE)정책을 최우선으로 설정해서 “환경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하고 천연자원을 최적화한다”을 충실히 이해하고 준수하고 있으며, 또한 공약사항을 “폐기문의 발생을 최소화 한다. 이것이 가능하지않으면 축소화, 재사용 재활용한다” 로 정했었습니다. 그리고 향후에도 HSE정책에 따라 폐기물 발생을 최소화 하는 프로그램을 계속 수행 해 나갈 것 입니다.

신젠타 코리아는 환경 경영을 통한 지속성장을 위하여 2007년 ISO프로젝트를 전사적으로 시작하여, 2008년 11월 BSI(British Standard Institution)으로부터 ISO 9001,14001,OSHAS 18001인증을 받았으며, 이러한 인증을 통하여 내부고객과 외부고객의 요구에 더욱 부응하여 환경경영을 통한 브랜드 확산을 통하여 기업성장을 지속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우리는 환경 경영의 중요성을 바탕으로 현재의 업계 선두자리를 확실히 유지해 나갈 것이며 지구의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 컴퍼니의 역활도 해 나갈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