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충북 창동 마을과 1사 1촌 결연

Syngenta
21.10.2008

신젠타 코리아㈜ 
& 충북 창동 마을과 1사 1촌 결연

신젠타 코리아㈜(대표이사 김 용환)는 작년 동부 과수 조합과 1사1촌 결연을 맺은 후, 올해도 농촌 사랑 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자 지난 13일 충북 원예 농업 협동 조합의 후원으로 충북 충주시 가금면 창동마을과 1사1촌 자매결연을 맺었습니다!

범국민적인 농촌 사랑 운동인 1사1촌을 통해 농촌 지역의 사회적 관심을 다시 한번 제고하며 농업에 바탕을 둔 우리 모두 이 결연을 통하여 우리 농업의 현실을 이해하고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도농 상호 봉사 교류 체계를 확립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지속적이 교류 활동을 하여 농촌 마을에 활기를 불어넣을 계획이며,
이 행사에는 신젠타 직원과 충북 원협 조합장, 충주 시의회 의장, 충북 도 의원 및 농협 충북 지역 직원 총동원하여 총200명이 참여한 가운데 거대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이 결연으로 범국민적이 농촌 사랑 운동에 적극 동참하고 농촌 지역의 사회적 관심 부족과 어려움을 결연을 통한 이해와 화합의 장을 마련, 적극적인 상호 봉사 교류 체계를 확립 할 것 입니다.

충북 창동 마을과 힘을 합쳐 우리 농업 농촌에 대한 이해 증진으로 농촌 사랑 운동을 확산시키고, 농촌과 도시가 함께 발전하고 농촌에 희망과 비전을 제시, 지점별 병해충 방제 현장 교육 실시, 일손 돕기, 마을 행사 참여 등 1사1촌 자매결연을 통한 도 농간 다양한 교류 활동을 펼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