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성장계획 2014년 성과보고

Syngenta

  • 6개의 모든 약속에 대해 2020년 목표를 향한 진행상황 보고
  • 글로벌 농가 네트워크의 데이터를 독립적으로 분석 및 감사
  • 농가와 농촌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역량 향상
     

신젠타는 착한성장계획(The Good Growth Plan)의 야심찬 6개의 약속을 달성하기 위한 첫해 진행보고서를 발표하였다.
착한성장계획은 미래의 지속가능한 농업 및 농촌 공동체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3년 런칭되었다.신젠타는 2014년 3,500개 이상의 신젠타 기술도입농가 및 대조 농가로 구성된 글로벌 농가 네트워크를 구축하였다.
약 860개의 신젠타 기술도입농가가 모든 작물 및 핵심 시장에 걸쳐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맞춤 프로토콜을 사용하고 있다.
2,700개의 대조 농가는 현재 농업인들이 달성할 수 있는 수준을 나타내는 기준 역할을 한다.2014년 신젠타 프로그램을 통해 800,000 헥타르 이상의 토양과 약 700,000 헥타르의 농경지가 영향을 받았다.
또한, 신젠타는 아시아를 중심으로 1,530만 소규모 농가의 생산성 증대를 지원했으며, 총 470만 명에게 안전사용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였다.
아울러, 종자공급 농가 공정 노동 프로그램을 확대하여 전세계 5만 종자공급 농가의 절반 이상에 적용하게 되었다.마이크 맥 신젠타 최고경영자는 " 오늘 발표한 진행보고는 착한성장계획을 실행한 첫해에 거둔 성과를 입증하는 동시에, 우리 스스로 2020년까지 설정한 야심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아직 할 일이 많다는 것 또한 보여준다 ” 라며, “ 그러나 이제 우리가 토지 생산성 및 투입 농자재 효율성 향상을 측정하고 모니터링하며 관리할 역량을 갖추고 있다는 사실은 고무적이며, 이를 통해 우리는 농가와 농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우리의 역량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 고 말했다.토지 생산성, 그리고 작물 생산에서의 비료 및 농약, 물, 에너지 효율성에 대해 신젠타가 수집한 기준 데이터의 규모와 정확성은 농업 부문의 기존 정보와 분석자료의 폭넓은 기반을 보완 및 향상해 줄 것이다. 모든 데이터는 외부 독립 기관을 통해 검증 및 분석, 감사가 이루어졌다.각각의 약속에 대한 2014년 진행사항 개요는 다음과 같다.
자세한 정보는 www.goodgrowthplan.com을 방문하거나 신젠타 2014 연간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4년 신젠타의 6개의 약속 진행상황 보고

1. 작물 효율성 달성 : 추가적인 토지나 물, 투입물 사용 없이 전세계 주요 작물의 평균 생산성을 20% 증대

2014년 신젠타는 860개의 신젠타 기술도입농가 및 2,700개 이상의 대조 농가로 구성된 글로벌 농가 네트워크를 구축하였으며, 이는 농업 기후 조건과 농업인 특성이 유사한 205개 클러스터로 분류되었다.신젠타 기술도입농가는 생산성 증대를 위해 맞춤화된 작물 프로토콜을 도입하였다.
기준 데이터가 수립되었으며 앞으로 이와 비교하여 진행상황이 측정될 것이다.

2. 더 많은 농경지 복원 : 황폐화 위기에 있는 천만 헥타르 농경지의 지력 개선

2014년 신젠타 프로그램을 통해 800,000 헥타르 이상의 토양이 영향을 받았으며, 이는 2020년 목표의 약 8%에 해당한다.
농업인들이 토양 손상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경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젝트 및 교육 기회가 개발되었다.

3. 생물다양성 번성에 기여 : 5백만 헥타르 서식지 확보로 생물다양성 향상

2014년 20개국 이상에서 약 50개의 프로젝트가 진행되었고, 그 결과 약 700,000 헥타르의 농경지가 영향을 받았다. 이는 2020년 목표의 약 14%에 해당한다.

4. 소규모 농가 지원 : 2천만 소규모 농가의 50% 생산성 증대 지원

신젠타는 이미 제품 판매를 통해 간접적으로 1,530만 소규모 농가의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였으며, 이들은 주로 아시아 지역의 농가들이다.
소규모 농가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문제는 위치에 따라 달라지므로, 첫해의 연구 결과는 6개의 약속을 달성하기 위해 변화가 필요한 지역을 보여주었다.

5. 안전사용 교육 지원 : 개발도상국을 중심으로 2천만 농업인들에 대한 안전사용 교육

2014년 신젠타는 안전사용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혹은 커머셜 활동의 일환으로 470만 명에게 교육을 제공하였습니다.
또한, 진행상황을 측정하기 위한 기준 데이터를 구축하였으며, 교육활동 기록 및 증거의 질을 개선하였다.

6. 공정한 노동조건 확보 : 모든 생산 관련 분야에서의 공정한 노동조건 확보

2014년 신젠타는 종자공급 농가 공정 노동 프로그램을 필리핀으로 확대하였다.
이제 종자공급 농가 공정 노동 프로그램은 전세계 신젠타 5만 종자공급 농가의 절반 이상에 적용하게 되었다.
신젠타는 자사의 프로그램이 공정노동위원회(Fair Labor Association)의 인증을 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신젠타(Syngenta)에 대하여

신젠타는 식물의 무한한 잠재력을 우리 생활에서 활용한다는 목적을 바탕으로 전세계 90 여 국가에서 28,000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 글로벌 농업 분야 선두 기업입니다. 신젠타는 전세계 농업인들에게 세계 최상급의 과학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작물 생산성을 증대하고, 환경을 보호하며, 인류의 건강과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신젠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www.syngenta.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