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젠타코리아 소개

신젠타코리아
신젠타코리아(주)현황
스위스 바젤에 본사를 둔 신젠타는 2000년 노바티스와 아스트라제네카의 농업부문이 합병하여 설립된 글로벌 기업으로, 뉴욕과 취리히의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2015년 기준 신젠타 글로벌 매출은 약 15조 6천억원을 기록하였고, 현재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90여개의 국가에 약 2만 8천여명의 임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신젠타 코리아㈜는 스위스 바젤에 본사를 둔 Syngenta AG에서 100% 투자한 한국 법인으로서 2016년 현재 총 260여명의 임직원들이 전국 각지에서 한국 농업의 발전을 위해 근무하고 있습니다.
신젠타는 '식물의 무한한 잠재력을 우리의 생활에 활용한다.' 라는 목적을 바탕으로 한 글로벌 농업전문 선도기업으로서, 작물보호제, 종자, 종자처리제, 잔디 및 화훼 등 업계에서 가장 폭넓은 제품군을 보유하여 농업인의 관점으로 농업인의 요구에 맞는 제품과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군으로는 작물보호제 사업에서는 살충제, 살균제, 비선택성 제초제, 선택성 제초제, 생장조정제, 종자처리 등이 있으며, 종자 사업에서는 채소, 옥수수, 콩, 면화, 다양한 종류의 곡물 및 화훼 종자 등, 그리고 잔디 및 화훼 사업에서는 잔디보호, 정원 및 조경 관리에 대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젠타는 전세계적으로 연간 1조 5천억원 이상을 연구개발에 투자하며 5천명 이상의 연구개발 직원을 보유함으로써 농업이 점점 더 증가하는 식량 수요를 해결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습니다.
신젠타 코리아㈜의 사업장으로는 서울 종로 소재 본사에서 영업본부, 마케팅, 제품등록, Supply, 회계, 인사 및 법무 등의 업무를 총괄하며, 작물보호제를 생산하는 전북 익산의 공장과 종자를 생산하는 경기도 광주의 공장이 있습니다. 충북 진천의 작물보호제 연구소와 경기도 장호원의 육종연구소가 있으며 전국에 9개 영업 지점을 보유하는 등 전국 각지에 총 14개의 사업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신젠타 코리아㈜는 세계적 수준의 기술과 마케팅 능력에 현지 시장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결합하여 한국 농업인들에게는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한국 농업계에는 선진 기술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지속가능한 농업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신젠타코리아(주) 연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