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이사 인사말

신젠타 동북아시아 사장
시노하라 토시아키
신젠타 코리아 사장
한선호
농업을 둘러싼 환경이 식량 수요와 공급의 불균형으로 그 어느 때보다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동북아시아는 농촌 고령화와 국제 경쟁력 등과 같은 문제에 당면해 있습니다.
신젠타는 스스로 변화하며, 항상 농업인과 소비자 요구에 주목하고 농산물 및 환경 안전성, 규정준수에 대한 우리의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연구개발을 기반으로 하는 회사로서 고품질 종자, 안전하고 효율적인 작물보호제와 솔루션의 혁신에 투자를 지속할 뿐만 아니라 가장 높은 수준의 공정성과 도덕성을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농업 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
한국 농업은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경지 면적과 농촌 고령화, 농산물 품질과 안전성에 대한 더욱 높아진 기준, 그리고 기후 변화로 점점 심각해지는 환경 스트레스 등 많은 도전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신젠타코리아는 과수, 채소, 수도, 잔디 및 조경에 대한 작물보호제 및 채소 종자 분야에서 신젠타의 세계적인 수준의 연구개발에 기반한 제품 포트폴리오와 현지 시장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결합하여 한국 농업인이 당면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농업인의 수익 개선과 가치 증진을 실현하여 궁극적으로 한국 농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