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젠타코리아㈜, 한선호 신임 사장 임명

Syngenta

신젠타코리아는 한선호 신임 사장을 2016년 9월 1일부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한선호 신임 사장은 글로벌 의료장비, 제약 및 바이오테크놀로지 회사인 (주)박스터에서 박스터 갬브로 신장 사업부(Baxter Gambro Renal Unit) 사장을 역임하였다. 이전에는 (주)동아제약 및 (주)기아인터트레이드에서 근무하였다.

토시아키 시노하라 신젠타 동북아시아 사장은 “한선호 신임 사장은 글로벌 기업의 한국 법인 사업부 사장으로서 조직을 성공적으로 리드한 경험을 보유하며, 22년 이상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업무를 수행한 경력을 갖고 있다. 신젠타코리아가 지속적으로 한국 농업 시장에 가치 창출을 해나가는데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 4월부터 임시로 한국사업 본부장 직을 겸임해 온 최지희 신젠타코리아 재경 본부장은 9월 1일부로 신젠타코리아 재경 본부장 역할에 집중하게 된다.

신젠타(Syngenta)에 대하여

신젠타는 글로벌 농업 분야 선두 기업으로 전세계 수백만명의 농업인들이 자원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지원함으로써 글로벌 식량안보 발전에 기여합니다. 세계 최상급의 과학기술과 혁신적인 작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전세계 90여 국가에서 28,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작물 재배 방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신젠타는 토지의 황폐화를 방지하고 생물다양성을 증진하며 농촌 지역 활성화를 위해 노력합니다. 신젠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yngenta.comwww.goodgrowthplan.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