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토바 미노루 신젠타 신임 동북아시아 지역 사장 선임

Syngenta

2017년 10월 23일

마토바 미노루 신젠타 신임 동북아시아 지역 사장 선임

신젠타코리아는 마토바 미노루 신젠타 신임 동북아시아 지역 사장이 2017년 10월 20일부로 선임됨을 발표했다. 마토바 미노루 신임 동북아시아 지역 사장은 신젠타 일본, 한국, 대만을 총괄하게 된다.

마토바 미노루 신젠타 동북아시아 지역 사장은 작물보호제 업계 영업 및 마케팅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2006년부터 신젠타 일본 잔디 및 조경 사업부 헤드 역할을 담당하며 지난 10년간 매출을 두 배 이상 성장시키며 뛰어난 성과를 달성하였다. 이전에는 신젠타 일본 작물보호제 사업부 영업본부장 및 마케팅 매니저 역할을 담당하였다.

마토바 미노루 신젠타 동북아시아 지역 사장은 신젠타코리아(주) 대표이사를 겸임하며,  신젠타코리아(주) 한선호 사장은 계속해서 대표이사 권한을 위임받아 한국 사업을 총괄한다.

신젠타(Syngenta)에 대하여

신젠타는 글로벌 농업전문 선도 기업으로 전세계 수백만명의 농업인들이 자원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지원함으로써 글로벌 식량안보 발전에 기여합니다. 세계 최상급의 과학기술과 혁신적인 작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전세계 90여 국가에서 28,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작물 재배 방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신젠타는 토지의 황폐화를 방지하고 생물다양성을 증진하며 농촌 지역 활성화를 위해 노력합니다. 신젠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yngenta.comwww.goodgrowthplan.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