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신젠타코리아㈜ 채소종자 사업부 출범

Syngenta
04.10.2016

신젠타코리아는 10월 4일부로 글로벌 전략에 따라 독립된 채소종자 사업부를 출범한다. 이는 한국에서 종자 분야 고객의 요구 및 유통 기반에 집중하기 위한 목적이다.

 

신젠타코리아의 채소종자 사업부 출범은 영업/마케팅과 연구개발, 서플라이 부서 간의 더욱 원활한 협력을 가능하게 할 것이며, 아울러 한국 농업인들에게 경제적인 가격의 고품질 채소종자를 제공하기 위한 역량을 강화할 것이다.

 

신젠타 동북아시아 및 아세안 지역 채소종자 사업부 책임자인 니콜라스 베넷(Nicholas Bennett)은 “채소종자 사업부 신설은 신젠타의 한국 시장에 대한 확고한 약속을 보여주는 것이며, 이러한 새로운 접근전략이 앞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우리의 지원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더욱 강화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젠타코리아 채소종자 사업부 본부장에는 신정훈 현 신젠타코리아 채소종자 특판영업 팀장이 임명되었다.  

 

신젠타는 경제적이며 고품질의 채소종자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며, 한국에서 견고한  입지를 보유하고 있다.

 

 

신젠타(Syngenta)에 대하여

신젠타는 글로벌 농업 분야 선두 기업으로 전세계 수백만명의 농업인들이 자원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지원함으로써 글로벌 식량안보 발전에 기여합니다. 세계 최상급의 과학기술과 혁신적인 작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전세계 90여 국가에서 28,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작물 재배 방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신젠타는 토지의 황폐화를 방지하고 생물다양성을 증진하며 농촌 지역 활성화를 위해 노력합니다. 신젠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yngenta.comwww.goodgrowthplan.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