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젠타코리아, 팜한농과 국내 종자 사업 공급 협력

Syngenta

신젠타코리아, 팜한농과 국내 종자 사업 공급 협력

신젠타코리아 채소종자 사업부는 팜한농 종자사업부와 한국 시장 내 공급 및 유통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신젠타코리아는 올해 하반기부터 토마토와 파프리카를 제외한 종자 품목(고추, 수박, 대목 외 10개)을 팜한농 종자사업부에 공급하여 유통하게 된다.

신젠타코리아는 세계최고 수준의 R&D를 바탕으로 한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우수 품종들을 한국 시장에서 더욱 폭넓은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공급되도록 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들에 대한 유통채널 변화와는 별도로, 신젠타 글로벌의 토마토와 파프리카 종자는 기존과 같이 신젠타코리아 채소종자 사업부에서 한국내 공급 및 유통을 계속해서 맡게 된다.  

신젠타(Syngenta)에 대하여

신젠타는 글로벌 농업전문 선도 기업으로 세계 인류에 안전한 식량 제공을 지원하면서 지구를 보호하는 것이 우리의 포부입니다. 세계 최상급의 과학기술과 혁신적인 작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농업의 지속가능성과 품질, 안전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의 기술은 전세계 수백만 명의 농업인들이 한정된 농업 자원을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세계 90개 이상 국가에서 28,000명의 직원들이 작물 재배 방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파트너십과 협력, 착한성장계획(Good Growth Plan)을 통해 농가 생산성을 높이고 토지의 황폐화를 방지하며 생물다양성을 증진하고 농촌지역 활성화를 위해 노력합니다. 신젠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yngenta.com 및  www.goodgrowthplan.com, 그리고 신젠타코리아에 대한 정보는 www.syngenta.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