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신젠타코리아 2019년 1사1촌 농촌일손돕기 실시

Syngenta
14.11.2019

2019년 11월 14일

 

신젠타코리아 2019년 1사1촌 농촌일손돕기 실시

  • 경기도 장호원 송곡작목반 일손돕기에 임직원 약 35명 참가

  • 신젠타 화분매개곤충 보존 프로그램 참여 전북 장수 안양마을에도 일손돕기 실시

신젠타코리아는 지난 11월 12일 1사1촌 자매결연 마을인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송산리의 송곡작목반 농가들을 방문하여 부족한 농촌 노동력 지원을 위해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하였다.

신젠타코리아 임직원 약 35명은 장호원 송곡작목반의 9개 농가에서 과수원 비료 상포, 복숭아나무 동해방지 작업 및 사과 선별 작업 등을 지원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경기동부과수농협 관계자들 또한 개회식에 참석하여 신젠타코리아와 장호원 송곡작목반의 1사1촌 협력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하였다.

한편, 신젠타코리아에서 꿀벌보호를 위해 농촌 지역에 화분매개 서식처를 조성하는 화분매개곤충 보존 프로그램에 3년째 참여하고 있는 전북 장수 안양마을에도 신젠타코리아 임직원 약 15명이 지난 10월 29일 방문하여 사과수확 등 일손돕기를 실시하였다.

신젠타코리아 박진보 대표이사는 “신젠타코리아 임직원들이 매년 농가 현장에 방문하여 농촌일손 지원과 함께 현장 체험을 하게 되어 회사의 농업인 고객중심 전략을 더 깊이 이해하는 기회가 된다”며 “지역별로 1사1촌 활동을 확대해 나가며 농업인들과의 교류를 더욱 넓혀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신젠타(Syngenta)에 대하여

신젠타는 글로벌 농업전문 선도 기업으로 세계 인류에 안전한 식량 제공을 지원하면서 지구를 보호하는 것이 우리의 포부입니다. 세계 최상급의 과학기술과 혁신적인 작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농업의 지속가능성과 품질, 안전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의 기술은 전세계 수백만 명의 농업인들이 한정된 농업 자원을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세계 90개 이상 국가에서 28,000명의 직원들이 작물 재배 방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파트너십과 협력, 착한성장계획(Good Growth Plan)을 통해 농가 생산성을 높이고 토지의 황폐화를 방지하며 생물다양성을 증진하고 농촌지역 활성화를 위해 노력합니다. 신젠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yngenta.comwww.goodgrowthplan.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